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1 다리우스 王 이 년 유월 일일에 여호와의 말씀이 先知者 학개를 通하여 스알디엘의 아들인 유다 總督 스룹바벨과 여호사닥의 아들인 大祭司長 여호수아에게 臨하여 말씀하셨다.

1:2 "萬軍의 여호와가 이와 같이 말한다.이 百姓이 말하기를 '때가 오지 않았다. 여호와의 殿을 지을 때가 되지 않았다.' 한다."

1:3 여호와의 말씀이 先知者 학개에게 臨하여 말씀하셨다.

1:4 "이 전이 이렇게 荒廢한데 只今이 너희가 벽을 裝飾한 집에서 살고 있을 때냐?

1:5 그러므로 이제 萬軍의 여호와가 이와 같이 말한다. 너희가 지나온 길을 돌이켜 보아라.

1:6 너희가 많이 뿌렸어도 거두어들이는 것이 적고 먹어도 배부르지 않으며 마셔도 滿足함이 없고 입어도 따뜻하지 않으며 품삯을 받아도 구멍 난 주머니에 넣은 것이 되었다.

1:7 萬軍의 여호와가 이와 같이 말한다. 너희가 지나온 길을 돌이켜 보아라.

1:8 '너희는 山에 올라가서 나무를 가져다가 殿을 建築하여라. 그리하면 내가 그로 因하여 기뻐하고 榮光을 얻을 것이다. 여호와가 말한다.'

1:9 너희가 많은 것을 바랐으나 도리어 적었고, 너희가 그것을 집으로 가져갔으나 내가 날려 버렸다. 그것이 무슨 까닭이냐? 萬軍의 여호와가 말한다. 내 전은 荒廢한데 너희는 各其 自己 집 일에만 바빴기 때문이다.

1:10 그러므로 너희로 말미암아 하늘은 이슬을 그쳤고, 땅은 그 所出을 그쳤다.

1:11 내가 이 땅과 山에, 穀食과 새 葡萄酒와 기름에, 밭의 모든 소山에, 사람과 家畜에, 손으로 수고하는 모든 일에 가뭄이 들게 하였다."

1:12 스알디엘의 아들인 스룹바벨과, 여호사닥의 아들인 大祭司長 여호수아와, 남아 있는 모든 百姓들이 여호와 그들의 하나님의 목소리와 先知者 학개의 말을 服從하였으니, 이는 여호와 그들의 하나님께서 그를 보내셨기 때문이다. 百姓들이 여호와를 두려워하였고,

1:13 여호와의 使者 학개는 여호와의 命令을 받아 百姓에게 말하였다. "여호와께서 말씀하시기를 '여호와가 말한다. 내가 너희와 함께한다.' 라고 하셨다."

1:14 여호와께서 스알디엘의 아들인 유다 總督 스룹바벨의 마음과 여호사닥의 아들인 大祭司長 여호수아의 마음과 남아 있는 모든 百姓의 마음을 感動시키시니, 그들이 와서 萬軍의 여호와 그들의 하나님의 殿을 建築하였다.

1:15 때는 다리우스 王 이 년 유월 이십사일이었다.

All the Bible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s.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Lingua Franca 한글 링구아 프랑카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