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7:1 귀한 집의 딸아, 신을 신은 너의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우냐. 너의 두 넓적다리 곡선미는 장인의 손으로 만든 보석 같구나.
7:1 (친구들) 귀한 집 딸아, 신을 신은 너의 발이 어쩌면 그리도 예쁘냐 ? 너의 살오른 넓적다리는 숙련공이 공들여 만든 패물 같구나.
7:1 (신랑) 어찌 그리도 귀여운가요. 아가씨 ! 귀한 집 손님 ! 신발 신은 그 발이 어찌 그리도 귀여운가요. 둥그런 그대 허벅지 예술가의 정교한 작품. 바로 그것이라네.

7:2 네 배꼽은 섞은 포도주가 충분히 차 있는 둥근 잔 같으며, 네 허리는 백합화로 두른 밀단 같구나.
7:2 너의 배꼽은 섞은 술이 고여 있는 둥근 잔 같구나. 너의 허리는 나리꽃을 두른 밀단 같구나.
7:2 그대 배꼽은 향긋한 포도주 떨어져 본 적이 없는 둥그런 술잔. 허리는 나리꽃에 둘리운 밀단.

7:3 네 두 젖가슴은 한 쌍의 사슴 같고, 쌍둥이 노루 같구나.
7:3 너의 젖가슴은 한 쌍 사슴 같고, 쌍둥이 노루 같구나.
7:3 그대 젖가슴은 쌍둥이 암사슴 두마리 새끼 노루와도 같아.

7:4 네 목은 상아 망대같고 네 눈은 바드랍빔 성문 곁에 있는 헤스본 연못 같고 네 코는 다마스쿠스를 향한 레바논 망대 같구나.
7:4 너의 목은 상아로 만든 탑 같고, 너의 눈은 바드랍빔 성문 옆에 있는 헤스본 연못 같고, 너의 코는 다마스쿠스 쪽을 살피는 레바논의 망대 같구나.
7:4 그대 목덜미는 상아로 만든 망대라. 그대 두 눈은 헤스본 바드랍빔 문 곁에 있는 연못 같아라. 그대 코는 다메섹 쪽 바라보는 레바논 망대 같아.

7:5 네 머리는 갈멜 산같고 네 머리카락은 자줏빛 같아서 왕이 그 머리채에 사로잡혔구나.
7:5 너의 머리는 영락없는 갈멜 산, 늘어뜨린 너의 머리채는 한 폭 붉은 공단, 삼단 같은 너의 머리채에 임금님도 반한다.
7:5 그대 머리는 갈멜산같이 우뚝 솟아 있고 그대 땋아 내린 머리칼은 심홍빛으로 빛나 임금님도 그 아름다움에 빠져 버렸다오.

7:6 나의 사랑, 즐거움이여, 어찌 그리 아름답고 어찌 그리 사랑스러우냐?
7:6 (남자) 오 나의 사랑, 나를 기쁘게 하는 여인아, 그대는 어찌 그리도 아리땁고 고운가 ?
7:6 [가슴이 벅차다오] (신랑) 아리따워라, 그대 아름다워라. 그대 사랑, 어찌 그리도 가슴 벅찬지 !

7:7 네 키는 종려나무 같고 네 젖가슴은 그 열매 송이 같구나.
7:7 그대의 늘씬한 몸매는 종려나무 같고, 그대의 젖가슴은 그 열매 송이 같구나.
7:7 종려나무처럼 우아한 그대. 그대 젖가슴은 종려 열매 같아라.

7:8 내가 말하기를, "종려나무에 올라가 그 가지들을 잡아 보겠다." 하였다. 너의 두 젖가슴은 포도송이 같고 네 숨결은 사과 냄새와 같구나.
7:8 "이 종려나무에 올라가 가지들을 휘어 잡아야지." 그대의 젖가슴은 포도 송이, 그대의 코에서 풍기는 향내는 능금 냄새,
7:8 나 종려나무에 올라가 그 열매 따먹으리. 그대 젖무덤은 포도송이 같아라. 그대 숨결은 능금 향내이어라. 입맞추는 그대 입은 달콤하고 맛깔진 포도주이어라.

7:9 네 입은 좋은 포도주 같아서 내 사랑하는 이에게 부드럽게 흘러 잠든 이의 입술을 움직이게 하는구나.
7:9 그대의 입은 가장 맛 좋은 포도주. (여자) 잇몸과 a) 입술을 거쳐서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이 포도주를 임에게 드려야지. (a. 70인역과 아퀼라역과 불가타와 시리아역을 따름. 히) 잠자는 사람들의 입술)
7:9 (신부) 그 포도주 내 임에게로 흐르게 하리. 입술로, 이 사이로 흐르게 하리.

7:10 나는 내 사랑하는 이의 것이니, 그가 나를 사모하는구나.
7:10 나는 임의 것, 임이 그리워하는 사람은 나.
7:10 [나 오직 그대 것] (신부) 나, 내 임의 것 그토록 날 그리워하는 그대, 내 사랑 !

7:11 나의 사랑하는 자여, 우리 함께 들로 나가 마을에서 밤을 지냅시다.
7:11 임이여, 가요. 우리 함께 들로 나가요, 나무 숲 속에서 함께 밤을 보내요.
7:11 오, 내 사랑아 우리 함께 들로 나가요. 거기서 우리 밤을 지새워요.

7:12 우리가 일찍 일어나 포도원으로 가서, 포도나무에 싹이 났는지 포도 꽃술이 퍼졌는지, 석류나무에 꽃이 피었는지 함께 살펴봅시다. 거기서 그대에게 나의 사랑을 드리겠습니다.
7:12 이른 아침에 포도원으로 함께 가요. 포도 움이 돋았는지, 꽃이 피었는지, 석류꽃이 피었는지, 함께 보러 가요. 거기에서 나의 사랑을 임에게 드리겠어요.
7:12 아침 일찍 일어나 포도원으로 가요. 포도순이 자라났는지 포도 꽃망울 피어났는지 석류꽃이 피어났는지 찾아보기로 해요. 거기서 내 사랑 그대에게 드리려 해요.

7:13 합환채가 향기를 내뿜는데, 우리 문 들에는 새 것, 묵은 것, 온갖 좋은 과일들이 있으니, 내가 내 사랑하는 자, 당신을 위해 쌓아 놓은 것입니다.
7:13 자귀나무가 향기를 내뿜어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온갖 열매 다 있어요. 햇것도 해묵은 것도, 임이여, 내가 임께 드리려고 고이 아껴 둔 것들이라오.
7:13 [어서 오세요] (신부) 향기로운 자귀나무 향기 맡아 보세요. 온갖 향기로운 열매가 우리 집 문 앞에 열려 있네요. 내 사랑 나 그대 위해 이것들을 장만했어요. 햇과일, 묵은 과일 모두 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8 아가 바른 성경 / 표준 새번역 / 현대어 성경, 아가 01장
7 아가 바른 성경 / 표준 새번역 / 현대어 성경, 아가 02장
6 아가 바른 성경 / 표준 새번역 / 현대어 성경, 아가 03장
5 아가 바른 성경 / 표준 새번역 / 현대어 성경, 아가 04장
4 아가 바른 성경 / 표준 새번역 / 현대어 성경, 아가 05장
3 아가 바른 성경 / 표준 새번역 / 현대어 성경, 아가 06장
» 아가 바른 성경 / 표준 새번역 / 현대어 성경, 아가 07장
1 아가 바른 성경 / 표준 새번역 / 현대어 성경, 아가 08장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All the Bible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s.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Lingua Franca 한글 링구아 프랑카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