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2:1 그리고 그가 [하나님]과 [어린양]의 왕좌로부터 흘러나오는, 생명을 주는 생명수가 흐르는, 수정같이 맑은 순수한 강을 내게 보여 주었다.
22:2 그 도시의 거리 한가운데와, 강의 양쪽에는 생명나무가 있어서, 그것이 열두 종류의 열매들을 맺었고, 매달마다 열매를 냈으며, 그 나무의 잎사귀들은 그 민족들을 치유하기 위하여 있었다.
22:3 그리고 거기에 다시는 저주가 없겠고, 반대로 [하나님]의 왕좌이자 [어린양]의 왕좌가 그 도시에 있을 것이며, 그분의 종들이 그분을 섬길 것이다.
22:4 그리고 그들이 그분의 얼굴을 볼 것이므로, 그분의 이름이 그들의 이마 안에 있을 것이다.
22:5 거기에는 밤이 없을 것이므로, 등잔불이나 햇빛이 그들에게 필요 없다. 왜냐하면 [주]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빛을 주시기 때문이다. 그렇게 해서 그들이 영원무궁토록 통치할 것이다.
22:6 그리고 그가 내게, "이 말씀들은 신실하고 참되다. 왜냐하면 [주]께서, 곧 거룩한 말씀전달자의 [하나님]께서 자신의 종들에게 반드시 머지않아 이루어질 것들을 보이시려고 자신의 천사를 보내셨기 때문이다." 라고 말했다.
22:7 "보라, 내가 속히 온다. 그러므로 이 책으로 전달된 말씀들을 간직하는 자는 복을 받았다."
22:8 그렇게 해서 나 요한이 이것들을 보고, 들었다. 그리고 내가 듣고 본 뒤에, 이것들을 내게 보여 준 천사의 발 앞에 엎드려 경배하였다.
22:9 그때에 그가 내게 말했다. "너는 반드시 그렇게 하지 말라. 왜냐하면 나는 네 동료 종이며, 말씀전달자들인 네 형제들과, 이 책의 말씀들을 간직하는 자들 중에 속한 자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너는 [하나님]께 경배하라."
22:10 또 그가 내게 말한다. "이 책으로 전달된 말씀들을 봉인하지 말라. 왜냐하면 때가 가깝기 때문이다.
22:11 불의한 자는, 그대로 불의하게 두고, 더러운 자는 그대로 더럽게 두며, 의로운 자는 그대로 의롭게 두고, 거룩한 자는 그대로 거룩하게 두어라." 라고 말한다.
22:12 "그러므로, 보라, 내가 속히 온다. 그리고 내가 줄 보상이 내게 있어, 모든 사람 하나 하나에게 그의 행위에 따라 주겠다.
22:13 나는 [알파]이자 [오메가]며, 시작이자 끝이며, 처음이자 마지막이다.
22:14 그분의 명령들을 행하는 자들은 복을 받았다. 왜냐하면 그들이 생명나무에 이르는 권리를 소유할 수 있으며, 그 문들을 지나 그 도시 안으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22:15 왜냐하면 개들과, 마법사들과, 음행을 일삼는 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누구든지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는 밖에 있기 때문이다.
22:16 나 [예수]는 내 천사를 보내어, 교회들 안에서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언하게 하였다. 나는 다윗의 뿌리이자 후손이며, 빛나는 새벽 별이다."
22:17 그리고 [성령님]과 신부가 말한다. "오라. 그리고 듣는 자야, '오라.' 라고 말하라. 그리고 목마른 자야, 오라. 그리고 누구든지 원하는 자야, 생명을 주는 생명수를 거저 마셔라."
22:18 내가 이 책으로 전달된 말씀들을 듣는 모든 사람 하나 하나에게 증언한다. 만일 어떤 사람이 이것들에다 더하면, [하나님]께서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반드시 그에게 더하실 것이며,
22:19 만일 어떤 사람이 이 전달된 말씀인 책의 말씀들로부터 빼면, [하나님]께서 생명 책으로부터, 거룩한 도시로부터, 그리고 이 책에 기록된 것들로부터 그의 부분을 반드시 빼실 것이다.
22:20 이것들을 증언하신 분께서 말씀하신다. "내가 반드시 빨리 오겠다." 아멘. [주] [예수님], 참으로 그와 같이 오시옵소서.
22:21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너희 모두와 함께 있기를 원한다. 아멘.

All the Bible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s.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Lingua Franca 한글 링구아 프랑카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