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1:1 이스라엘 백성의 지도자들은 모두 예루살렘에 정착해 살았다. 그리고 나머지 일반 백성들 중에서는 제비를 뽑아서 10분의 1은 거룩한 성 예루살렘에 살게 하였고, 나머지 10분의 9는 각자 자기 고향에 남아서 그대로 살게 하였다.
11:2 그들 가운데 예루살렘에 살겠다고 자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모든 백성들이 칭찬하며 복을 빌어 주었다.
11:3 ○ 거룩한 성 예루살렘에 정착하여 살게 된 각 지방 지도자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다른 이스라엘 사람들과 제사장들과 레위 사람들과 느디님 사람들 곧 성전 막일꾼들과 솔로몬 왕을 섬기던 종들의 자손은 모두가 각자 물려받은 유다의 여러 성읍에서 살았다.
11:4 ○ 유다 자손과 베냐민 자손 가운데 일부가 예루살렘에서 살았다. 유다 자손으로는 아다야가 있다. 그의 조상을 살펴보면, 아다야의 아버지는 웃시야요, 그 위로는 스가랴요, 그 위로는 아마랴요, 그 위로는 스바댜요, 그 위로는 마할랄렐이요, 그리고 그 위로는 베레스이다.
11:5 그 다음으로는 마아세야가 있다. 그의 조상을 살펴보면, 마아세야의 아버지는 바룩이요, 그 위로는 골호세요, 그 위로는 하사야요, 그 위로는 아다야요, 그 위로는 요야립이요, 그 위로는 스가랴요, 그 위로는 실로이다.
11:6 예루살렘에 정착한 베레스의 자손들은 다 합쳐 468명으로, 그들은 전부 용사였다.
11:7 ○ 베냐민 자손으로는 살루가 있다. 그의 조상을 살펴보면, 살루의 아버지는 므술람이요, 그 위로는 요엣이요, 그 위로는 브다야요, 그 위로는 골라야요, 그 위로는 마아세야요, 그 위로는 이디엘이요, 그 위로는 여사야이다.
11:8 또 살루를 따르는 자는 갑배와 살래를 비롯하여 모두 928명이었는데, 이들도 모두 예루살렘에 정착했다.
11:9 그들의 지도자는 시그리의 아들 요엘이었고, 핫스누아의 아들 유다는 그 다음가는 사람이었다.
11:10 ○ 제사장들 가운데 예루살렘에 정착한 사람들은 요야립의 아들 여다야와 야긴과
11:11 그리고 스라야가 있다. 스라야의 조상을 살펴보면, 그의 아버지는 힐기야요, 그 위로는 므술람이요, 그 위로는 사독이요, 그 위로는 므라욧이요, 그 위로는 하나님 성전의 책임자인 아히둡이다.
11:12 그리고 그들을 도와 성전의 일을 맡아보는 그들의 친척들은 모두 822명이었다. 또 제사장들 가운데 아다야가 예루살렘에 정착했는데, 그의 조상을 살펴보면 아다야의 아버지는 여로함이요, 그 위로는 블라야요, 그 위로는 암시요, 그 위로는 스가랴요, 그 위로는 바스훌이요, 그 위로는 말기야이다.
11:13 아다야의 친척들 가운데 각 가문의 우두머리는 모두 242명이었다. 또 제사장들 가운데 아맛새가 예루살렘에 정착했는데, 그의 조상을 살펴보면 아맛새의 아버지는 아사렐이요, 그 위로는 아흐새요, 그 위로는 므실레못이요, 그 위로는 임멜이다.
11:14 아맛새의 친척들 중에는 128명의 용사들이 있었다. 그들의 지도자는 하그돌림의 아들 삽디엘이었다.
11:15 ○ 레위 사람들 가운데 예루살렘에 정착한 사람으로는 스마야가 있다. 스마야의 조상을 살펴보면, 그의 아버지는 핫숩이요, 그 위로는 아스리감이요, 그 위로는 하사뱌요, 그 위로는 분니이다.
11:16 또 삽브대와 요사밧도 예루살렘에 정착했는데, 이 두 사람은 레위 집안의 족장으로서 하나님 성전의 바깥일을 맡아서 책임졌다.
11:17 또 맛다냐도 있는데, 그의 조상을 살펴보면 그의 아버지는 미가요, 그 위로는 삽디요, 그 위로는 아삽이다. 그는 하나님의 성전에서 감사 찬송과 기도를 인도하는 지휘자로 봉사했는데, 그의 형제들 가운데 박부갸는 부지휘자였다. 또 압다니가 있는데, 그의 조상을 살펴보면, 그의 아버지 삼무아요, 그 위로는 갈랄이요, 그 위로는 여두둔이다.
11:18 이와 같이 거룩한 성 예루살렘에 정착한 레위 사람들은 다 합쳐 284명이었다.
11:19 ○ 성전 문지기들 가운데 예루살렘에 정착한 사람으로는 악굽과 달몬과 그들의 친척들이 있는데, 다 합쳐 이들은 172명이었다.
11:20 그 나머지 이스라엘 백성들과 제사장들과 레위 사람들은 제각기 자신들이 물려받은 땅이 있는 유다 지방의 여러 마을들에 흩어져 살았다.
11:21 ○ 느디님 사람들 곧 성전 막일꾼들은 예루살렘의 오벨 언덕에서 살았고, 시하와 기스바가 그들을 감독했다.
11:22 예루살렘에 정착한 모든 레위 사람들의 우두머리는 웃시인데, 그의 조상을 살펴보면 그의 아버지는 바니요, 그 위로는 하사뱌요, 그 위로는 맛다냐요, 그 위로는 미가이다. 웃시는 하나님의 성전에서 예배를 드릴 때 찬양을 맡은 아삽의 자손 가운데 한 사람이었다.
11:23 하나님의 성전에서 찬양하는 성가대원들은 왕의 명령에 따라 날마다 해야 할 활동이 정해져 있었다.
11:24 또 므세사벨의 아들 브다히야는 페르시아 왕궁에서 유다 나라와 관련된 모든 일들을 맡아서 처리했다. 그는 유다 지파인 세라의 자손이었다.
11:25 ○ 예루살렘 도성 이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여러 성읍들에 흩어져 살았는데, 각 성읍마다 여러 마을들과 거기 딸린 밭들이 있었다. 그중 유다 지파의 주민들이 거주한 유다 지방의 성읍들은 이러하다. 곧 기럇아바와 그 주변 마을들, 디본과 그 주변 마을들, 여갑스엘과 그 주변 마을들,
11:26 예수아, 몰라다, 벧벨렛,
11:27 하살수알, 브엘세바와 그 주변 마을들,
11:28 시글락, 므고나와 그 주변 마을들,
11:29 에느림몬, 소라, 야르뭇,
11:30 사노아와 아둘람과 그 주변 마을들, 라기스와 그 주변 농경지, 아세가와 그 주변 마을들이다. 이렇게 유다 지파의 주민들이 정착한 지역은 남쪽의 브엘세바에서부터 북쪽의 ‘힌놈 골짜기’까지 이르렀다.
11:31 ○ 그리고 베냐민 지파의 주민들이 거주한 지역은 이러하다. 곧 게바, 믹마스, 아야, 벧엘과 그 주변 마을들,
11:32 아나돗, 놉, 아나냐,
11:33 하솔, 라마, 깃다임,
11:34 하딧, 스보임, 느발랏,
11:35 로드, 오노, 그리고 ‘장인들의 골짜기’이다.
11:36 한편, 유다 지파의 땅에 머물던 레위 사람들 가운데 일부는 베냐민 지파의 땅으로 가서 정착했다.

  1.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01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2.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02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3.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03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4.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04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5.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05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6.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06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7.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07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8.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08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9.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09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10.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10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11.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11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12.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12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13. 쉬운말성경 느헤미야 13장

    Category느헤미야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All the Bible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s.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Lingua Franca 한글 링구아 프랑카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