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9:1 메대 後孫이며, 아하수에로의 아들인 다리우스가 바빌로니아 王國의 王이 된 첫해,

9:2 곧 그의 統治 원년에, 나 다니엘은 책들을 通하여 여호와께서 예레미야에게 말씀하셨던 햇數를 깨달았으니, 곧 예루살렘이 七十 년 동안 荒廢할 것이라는 것이다.

9:3 이에 나는 내 얼굴을 主 하나님께 向하고, 禁食하며 베옷을 입고 재 가운데서 祈禱와 懇求로 그분을 찾았다.

9:4 나는 여호와 내 하나님께 祈禱하고 告白하며 말하였다. "오, 主님 크고 두려운 하나님께서는 主님을 사랑하고 主님의 誡命을 지키는 者들에게 言約을 지키시며 仁愛를 베푸십니다.

9:5 우리가 罪를 짓고 잘못하며 惡을 行하고 反逆하여 主님의 誡命과 法度에서 떠났으며,

9:6 主님의 종들, 곧 先知者들이 우리 王들과 우리 高官들과 우리 祖上들과 이 땅의 모든 百姓에게 主님의 이름으로 말한 것을 듣지 아니하였습니다.

9:7 主님, 主님은 義로우시나 유다 사람들과 예루살렘 住民들과 원근에 있는 온 이스라엘이 主께 行한 信實치 못함 때문에, 主께서 우리를 쫓아 버리신 모든 나라에서 우리가 오늘처럼 얼굴을 들 수 없을 정도의 羞恥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9:8 여호와시여, 우리와 우리 王들과 우리 高官들과 우리 祖上들이 얼굴을 들 수 없을 정도의 羞恥를 당하니, 우리가 主께 罪를 犯하였기 때문입니다.

9:9 주 우리 하나님께는 矜恤과 容恕가 있으나 우리는 主님을 拒逆하였으며,

9:10 여호와 우리 하나님의 音聲을 듣지 아니하고 主께서 主님의 종들, 곧 先知者들을 通하여 우리에게 주신 律法을 行하지 아니하였습니다.

9:11 온 이스라엘이 主님의 律法을 어기고 거기에서 떠나 主님의 音聲을 듣지 아니하였으므로 主께서 하나님의 종 모세의 律法에 記錄하여 盟誓하신 詛呪가 우리에게 쏟아졌으니 이는 우리가 主께 犯罪하였기 때문입니다.

9:12 主께서 우리에게 큰 災殃을 내리셔서 우리와 우리를 다스리는 裁判官들에게 하신 그 말씀을 이루셨으니, 예루살렘에서 내리신 것과 같은 災殃은 온 하늘 아래에 내리신 적이 없었습니다.

9:13 모세의 律法에 記錄된 대로 이 모든 災殃이 우리에게 닥쳤으나, 우리가 우리의 罪惡에서 떠나지 아니하고 主님의 眞理를 깨달으려 하지도 아니하였으며 여호와 우리 하나님의 恩寵을 구하지도 아니하였으므로,

9:14 여호와께서 災殃을 간직해 두셨다가 우리에게 그것을 보내셨으니 여호와 우리 하나님께서는 하시는 모든 일이 義로우시나 우리가 그분의 音聲을 듣지 않았을 뿐입니다.

9:15 主님의 百姓을 强한 손으로 이집트 땅에서 이끌어 내셔서, 오늘과 같이 名聲을 얻으신 주 우리 하나님이시여, 우리가 犯罪하고 惡을 行하였습니다.

9:16 主님, 主님의 모든 義로우심을 따라 主님의 城邑 예루살렘, 곧 主님의 거룩한 山에서 主님의 震怒와 憤怒를 돌이켜 주소서. 우리 罪와 우리 祖上들의 罪惡으로 예루살렘과 主님의 百姓이 온 周邊에 嘲弄거리가 되었으니,

9:17 이제 우리 하나님이시여, 主님의 종의 祈禱와 懇求를 들으시고, 主님을 爲해 主님의 얼굴을 廢墟가 된 主님의 聖所 위에 비추어 주소서.

9:18 나의 하나님, 귀를 기울여 들으시며 눈을 여셔서 主님의 이름으로 부르던 저 廢墟된 城邑을 보소서. 우리가 우리의 義로움을 依支하는 것이 아니라 主님의 豊盛하신 矜恤에 依支하여 主님 앞에 懇求합니다.

9:19 主님, 들어 주소서. 主님, 容恕하여 주소서. 主님, 귀 기울여 주시고 이루어 주소서. 나의 하나님, 主님을 爲해서라도 遲滯하지 마소서. 이는 主님의 城邑과 主님의 百姓이 主님의 이름으로 불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9:20 내가 아직 말하여 祈禱하고 내 罪와 내 百姓 이스라엘의 罪를 告白하며, 내 하나님의 거룩한 산을 爲하여 여호와 내 하나님께 懇求하는 동안,

9:21 곧 내가 아직 祈禱를 아뢰는 동안, 내가 처음 幻像 中에 보았던 그 사람, 가브리엘이 재빠르게 날아와, 저녁 祭祀 때 내게 이르러

9:22 나를 가르치며 나에게 말하였다. "다니엘아, 이제 내가 네게 智慧와 明哲을 주려고 나왔다.

9:23 네가 懇求를 始作할 때에 應答이 있었으므로 내가 네게 알려 주려고 왔다. 너는 사랑을 받은 者니, 그 말씀에 注目하여 그 幻像을 깨달아라.

9:24 네 百姓과 네 거룩한 城邑에 七十 이레가 定해졌으니, 허물이 그치고, 罪가 끝나며, 罪惡이 容恕받고, 永遠한 義가 나타나며, 幻像과 豫言이 確證되고, 至極히 거룩한 분이 기름 부음을 받을 것이다.

9:25 그러므로 너는 깨달아 알아라. 예루살렘을 복원하여 세우라는 말씀이 나온 때로부터 기름 부음받은 者, 곧 統治者가 올 때까지 일곱 이레와 六十이 이레가 걸릴 것이며 患難의 때에 廣場과 거리가 再建될 것이다.

9:26 六十이 이레 後에 기름 부음받은 者가 끊어져 없어질 것이며, 앞으로 올 統治者의 軍隊가 城邑과 聖所를 破壞할 것이니, 그 마지막은 洪水에 덮일 것이며, 또 끝까지 戰爭이 있으리니 荒廢하게 될 일이 作定되었다.

9:27 그가 많은 사람과 더불어 한 이레 동안 言約을 굳게 定하며, 그 이레의 折半에 犧牲 祭物과 穀食 祭物을 중指示킬 것이다. 作定된 것이 荒廢케 하는 者 위에 쏟아지는 마지막까지, 聖殿 모퉁이에 荒廢케 하는 嫌惡스러운 것이 서 있을 것이다."

  1. No Image 26Mar
    by 자료선교부
    in 다니엘

    바른성경한문 다니엘 01장

  2. No Image 26Mar
    by 자료선교부
    in 다니엘

    바른성경한문 다니엘 02장

  3. No Image 26Mar
    by 자료선교부
    in 다니엘

    바른성경한문 다니엘 03장

  4. No Image 26Mar
    by 자료선교부
    in 다니엘

    바른성경한문 다니엘 04장

  5. No Image 26Mar
    by 자료선교부
    in 다니엘

    바른성경한문 다니엘 05장

  6. No Image 26Mar
    by 자료선교부
    in 다니엘

    바른성경한문 다니엘 06장

  7. No Image 26Mar
    by 자료선교부
    in 다니엘

    바른성경한문 다니엘 07장

  8. No Image 26Mar
    by 자료선교부
    in 다니엘

    바른성경한문 다니엘 08장

  9. No Image 26Mar
    by 자료선교부
    in 다니엘

    바른성경한문 다니엘 09장

  10. No Image 26Mar
    by 자료선교부
    in 다니엘

    바른성경한문 다니엘 10장

  11. No Image 26Mar
    by 자료선교부
    in 다니엘

    바른성경한문 다니엘 11장

  12. No Image 26Mar
    by 자료선교부
    in 다니엘

    바른성경한문 다니엘 12장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All the Bible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s.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Lingua Franca 한글 링구아 프랑카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