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1 "여호와께서 내게 命令하신 대로 우리가 方向을 바꾸어 紅海 길을 따라 曠野를 向해 出發하였고, 여러 날 동안 세일 山地 周邊을 떠돌아 다녔다.

2:2 그때에 여호와께서 내게 말씀하시기를

2:3 '너희가 이 山地를 오랫동안 떠돌아 다녔으니, 北쪽으로 발길을 돌려라.

2:4 또 百姓에게 命令하여라. 너희가 세일에 살고 있는 에서의 子孫, 곧 너희 兄弟의 境界를 지나게 될 때 너희를 두려워할 것이니, 너희는 各別히 操心하여라.

2:5 내가 그들의 땅은 한 발자국도 너희에게 주지 않았으니, 그들과 다투지 마라. 내가 세일 山地를 에서에게 遺業으로 주었기 때문이다.

2:6 너희는 그들에게서 돈을 주고 糧食을 사 먹어야 하며 물도 돈을 주고 사 마셔야 한다.

2:7 여호와 네 하나님이 네 손으로 하는 모든 일에 福을 주고, 또한 네가 이 큰 曠野를 두루 돌아다닐 것을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알고 四十 年 동안 너와 함께 하였으므로 네게 不足한 것이 아무것도 없었다.' 하셨다.

2:8 그러므로 우리는 세일에 살고 있는 우리 兄弟 에서의 子孫을 비켜 지나가 엘랏과 에시온게벨에서 始作하는 아라바 길을 따라갔다. 우리가 方向을 바꾸어 모압 曠野 길로 들어섰을 때에,

2:9 여호와께서 내게 말씀하시기를 '모압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과 싸우지 마라. 내가 너에게 그들의 땅을 遺業으로 주지 않을 것이니, 내가 이미 롯의 子孫에게 아르를 遺業으로 주었기 때문이다.' 하셨다.

2:10 옛적에 그 땅에 에밈 사람들이 살고 있었는데, 그 百姓은 强하고 數도 많았으며 아낙 사람처럼 키도 컸다.

2:11 그들도 아낙 사람들처럼 르바임으로 알려졌으나, 모압 사람들은 그들을 에밈 사람들이라고 불렀다.

2:12 前에는 호리 사람들도 세일에 살고 있었으나 에서의 子孫이 그들을 몰아내고 自己들 앞에서 그들을 滅하고 그들 代身에 居住하였으니, 이는 이스라엘 百姓이 여호와께서 그들에게 주신 遺業의 땅에 居住한 것과 같았다.

2:13 '너희는 이제 일어나 세렛 시내를 건너라.' 하셨으므로, 우리가 세렛 시내를 건넜다.

2:14 우리가 가데스바네아를 떠나 세렛 시내를 건너기까지의 期間은 三十八 年이었다. 그 동안 여호와께서 이스라엘 百姓에게 盟誓하신 대로 그 世代의 모든 軍人들은 陣 가운데서 다 죽었으니,

2:15 여호와의 손이 그들을 치셔서 陣 가운데서 滅하였으므로, 그들이 完全히 滅絶되었다.

2:16 모든 軍人들이 百姓 가운데서 完全히 죽은 뒤에

2:17 여호와께서 나에게 말씀하시기를

2:18 '오늘 너는 모압 境界인 아르를 지나

2:19 암몬 子孫 가까이 이르게 되거든 너는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에게 싸움을 걸지도 마라. 나는 암몬 子孫의 땅을 너에게 遺業으로 주지 않을 것이니, 내가 이미 그 땅을 롯의 子孫에게 遺産으로 주었기 때문이다.' 라고 하셨다.

2:20 그곳도 르바임 땅으로 알려진 곳이니, 옛적에 르바임이 그 땅에 살았는데, 암몬 사람들은 그들을 삼숨밈이라고 불렀고

2:21 그 百姓은 强하고 數도 많았으며, 아낙 사람처럼 키도 컸으나, 여호와께서 그들을 암몬 사람들 앞에서 滅하셨으므로, 암몬 사람들이 그들을 몰아내고 그들 代身 그곳에 살았으니,

2:22 이것은 여호와께서 세일에 살고 있는 에서의 子孫에게 하신 것과 같이, 여호와께서 에서의 子孫 앞에서 호리 사람을 滅하셨으므로, 에서의 子孫이 그들을 몰아내고 오늘날까지 그들 代身 그곳에 살고 있으며,

2:23 또 크레타에서 온 크레타 사람이 가사까지 이르는 各 洞네에 살고 있던 아위 사람을 滅하고 그들 代身 그곳에 살고 있다.

2:24 '너는 일어나 길을 떠나라. 그리고 아르논 시내를 건너라. 보아라, 내가 아모리 사람 헤스본 王 시혼과 그의 땅을 네 손에 넘겨주었으니, 그와 싸워서 그것을 차지하여라.

2:25 오늘 내가 하늘 아래의 모든 百姓이 너를 무서워하고 두려워하게 할 것이니, 그들이 네 所聞을 듣고 떨며 너 때문에 근심할 것이다.'

2:26 내가 그데못 曠野에서 헤스본 王 시혼에게 使節들을 보내어 和平의 말을 傳하기를

2:27 '내가 王의 땅을 지나가게 해 주십시오. 내가 오른쪽으로나 왼쪽으로 벗어나지 않고 다만 큰 길만 따라 가겠습니다.

2:28 나는 王께서 돈을 받고 파는 糧食만을 먹겠으며, 王께서 돈을 받고 주는 물만 마시겠습니다. 다만 걸어서 지나가게 해 주십시오.

2:29 세일에 살고 있는 에서의 子孫과 아르에 살고 있는 모압 사람들이 나에게 한 것과 같이 내가 요단을 건너 여호와 우리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땅까지 가게 해 주십시오.' 하였으나,

2:30 헤스본 王 시혼은 우리들이 그 땅을 지나가도록 許諾하지 않았으니, 그것은, 여호와 너의 하나님께서 오늘처럼 그를 네 손에 넘겨주시려고, 그의 靈을 頑固하게 하고 그의 마음을 頑惡하게 하셨기 때문이다.

2:31 여호와께서 내게 말씀하시기를 '보아라, 내가 시혼과 그의 땅을 네게 넘겨 주기로 했으니, 너는 이제부터 그 땅을 얻어 그것을 遺産으로 삼아라.' 하셨다.

2:32 시혼이 그의 모든 百姓을 이끌고 우리와 싸우려고 야하스로 나왔으나

2:33 여호와 우리 하나님께서 그를 우리들에게 넘겨주셨으므로, 우리가 그와 그의 아들들과 그의 모든 百姓을 쳐 죽였다.

2:34 그때에 우리는 그의 모든 城邑을 占領하였고, 모든 城邑과 함께 男子와 女子와 어린아이를 하나도 남기지 않고 殄滅하고

2:35 오직 그 家畜과 우리가 占領한 그 城邑들의 鹵獲物만 우리의 戰利品으로 삼았다.

2:36 여호와 우리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모든 것을 넘겨주셨으므로, 아르논 골짜기 끝에 있는 아로엘과 그 골짜기 가운데 있는 城邑에서 길르앗까지 우리보다 더 强한 城邑은 하나도 없었으며,

2:37 다만 암몬 子孫의 땅과 얍복 江가와 山地에 있는 城邑들과 여호와 우리 하나님께서 가지 말라고 命令하신 곳은 우리가 어디에도 가까이 가지 않았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34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01장
»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02장
32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03장
31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04장
30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05장
29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06장
28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07장
27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08장
26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09장
25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10장
24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11장
23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12장
22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13장
21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14장
20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15장
19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16장
18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17장
17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18장
16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19장
15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20장
14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21장
13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22장
12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23장
11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24장
10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25장
9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26장
8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27장
7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28장
6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29장
5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30장
4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31장
3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32장
2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33장
1 신명기 바른성경한문 신명기 34장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All the Bible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s.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Lingua Franca 한글 링구아 프랑카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