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9:1 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진실을 말하고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나의 [하나님]을 의식하는 의식도 또한 [성령님] 안에서 나를 증거하는 것은,
9:2 내가 내 마음 안에 큰 근심과 계속되는 슬픔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9:3 왜냐하면 내 형제들, 곧 육체에 따른 내 친족들을 위해서라면 차라리 내 자신이 [그리스도]로부터 저주받기를 바랄 수도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9:4 왜냐하면 그들이 이스라엘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그들에게는 양자 삼으심과, 영광과, 언약들과, 율법을 주심과, [하나님]을 섬기는 섬김과, 약속들이 속해 있고,
9:5 조상들이 그들의 것이며, 육체에 관한 한 [그리스도]께서 그들에게서 나셨다. 그런데 그분은 모든 것 위에 계시며, 영원토록 찬송 받으신 [하나님]이시다. 아멘.
9:6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이 효력을 상실한 것 같지는 않다. 왜냐하면 이스라엘에게서 난 자들이 다 이스라엘이 아니며,
9:7 또한 그들이 아브라함의 씨라고 해서 모두 자녀는 아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내가 네 씨로 하여금 이삭 안에서 부름을 받게 하겠다." 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이다.
9:8 정확히 말하면, 육체로 말미암은 자녀들이 [하나님]의 자녀들이 아니고, 약속으로 말미암은 자녀들이 그 씨로 계산 되어지기 때문이다.
9:9 왜냐하면 "내가 이 정해진 때에 내가 오겠다. 그렇게 해서 내가 사라로 하여금 한 아들을 갖게 하겠다." 라고 말씀하신 것이 약속을 주신 말씀이기 때문이다.
9:10 그리고 이때 뿐만 아니라, 리브가가 한 사람, 곧 우리 조상 이삭에 의하여 수태했을 때에도,
9:11 (그 자녀들이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고, 또한 어떤 선한 일이나 악한 일을 행하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목적이, 행위로 말미암지 않고 부르시는 분으로 말미암는 택하심에 의하여, 세워지게 하시려고,)
9:12 [하나님]께서 리브가에게 말씀하셨다. "내가 형으로 하여금 동생을 섬기게 하겠다."
9:13 이것은 "내가 야곱은 사랑했으나, 에서는 미워했다." 라고 기록된 것과 같다.
9:14 그러므로 우리가 무슨 말을 할 수 있겠느냐? [하나님]께 불의가 있느냐? 결코 그렇지 않다.
9:15 왜냐하면 그분께서 모세에게, "내가 긍휼을 베풀기를 원하는 자에게 내가 긍휼을 베풀겠고, 내가 불쌍히 여기기를 원하는 자를 불쌍히 여기겠다." 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이다.
9:16 그러므로 그것이 원하는 자로 말미암은 것이 아니고, 또한 달리는 자로 말미암은 것도 아니며, 반대로 긍휼을 베푸시는 [하나님]으로 말미암은 것이다.
9:17 왜냐하면 성경이 파라오에게, "바로 이와 같은 목적 때문에 내가 너를 일으켜 세웠다. 곧 내가 네 안에서 내 권능을 보이려는, 그렇게 해서 내 이름을 온 땅에 두루 알리려는 목적이다."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이다.
9:18 그러므로 그분께서 긍휼을 베푸시기를 원하시는 자에게 그분께서 긍휼을 베푸시고, 그분께서 완고하게 하시기를 원하시는 자를 그분께서 완고하게 하신다.
9:19 그러면 네가 내게, "그런데도 어찌하여 그분께서 나무라십니까? 왜냐하면 누가 그분의 뜻을 거역했습니까?" 라고 말할 것이다.
9:20 그러나, 오 사람아, [하나님]께 대꾸하는 자, 너는 누구냐? 지어진 것이 지으신 분에게, "왜 나를 이렇게 만드셨습니까?" 라고 말할 수 있겠느냐?
9:21 토기장이에게, 같은 진흙 덩어리로, 하나는 영광에 이르는 그릇을, 다른 하나는 치욕에 이르는 그릇을 만들 권한이 없느냐?
9:22 설사 [하나님]께서 자신의 진노를 보이시고, 자신의 권능을 알게 하시기를 원하셨으나, 파괴되기에 합당한, 진노를 받는 그릇들을 [하나님]께서 매우 오래 참으심으로 인내 하셨다 하더라도,
9:23 그리고 그분께서 영광에 이르도록 미리 예비하신, 긍휼을 받는 그릇들 위에, 그분께서 자신의 풍성한 영광이 알려지게 하시기를 원하셨더라도, 어떻다는 말이냐?
9:24 이 긍휼을 받는 그릇들은 곧 우리이다. 우리를 그분께서 부르셨다. 유대인 중에서뿐만 아니라, 이방인 중에서도 부르셨다.
9:25 이것은 그분께서 호세아의 글에서도 또한 말씀하시기를, "내가 내 백성이 아니었던 자들을 내 백성이라 부르겠고, 사랑 받지 못했던 그녀를 사랑 받는 자라 부르겠다.
9:26 그리고 내가 다음 일로 하여금 일어나게 하겠다. 곧 전에 내가 그들에게, '너희는 내 백성이 아니다.' 라고 말했던 그곳에서 내가 그들을 나 살아 있는 나 [하나님]의 자녀라고 부르겠다." 라고 말씀 하심과 같다.
9:27 이사야도 또한 이스라엘에 관하여 외쳤다. "비록 이스라엘 자손의 수가 바다의 모래 같을지라도, 내가 남은 자만 구원을 받게 하겠다.
9:28 왜냐하면 나 [주]가 그 일을 다 이루되, 그것도 의 안에서 속히 다 끝마칠 것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나 [주]가 땅 위에서 속히 어떤 일을 행하겠기 때문이다." 라고 외쳤다.
9:29 이것은 또한 이사야가 전에, "만군의 [주]께서 우리에게 한 씨를 남겨 두지 않으셨더라면, 우리가 소돔같이 되고 고모라같이 되었을 것이다." 라고 말한 것과 같다.
9:30 그렇다면 우리가 무슨 말을 할 수 있겠느냐? 의를 추구하지 않은 이방인들이 의에 이르렀다. 곧 믿음에 의한 의이다.
9:31 그러나 의롭게 하는 율법을 추구한 이스라엘은 의롭게 하는 율법에 이르지 못했다.
9:32 무슨 까닭이냐? 그 까닭은 그들이 믿음에 의하여 의를 구하지 않고, 반대로 율법을 행하는 행위들에 의하여 의를 구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이 그 걸림돌에 걸려 넘어졌기 때문이다.
9:33 이것은, "보라, 내가 걸림돌과 실족하게 하는 바위를 시온에 둔다. 그러나 내가 누구든지 그를 믿는 자로 하여금 부끄러워하지 않게 하겠다." 라고 기록된 것과 같다.

  1. 이 번역본에 대한 공지

    Views4948
    read more
  2.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01장

    Category로마서 Views328
    Read More
  3.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02장

    Category로마서 Views408
    Read More
  4.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03장

    Category로마서 Views233
    Read More
  5.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04장

    Category로마서 Views256
    Read More
  6.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05장

    Category로마서 Views257
    Read More
  7.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06장

    Category로마서 Views221
    Read More
  8.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07장

    Category로마서 Views205
    Read More
  9.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08장

    Category로마서 Views368
    Read More
  10.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09장

    Category로마서 Views167
    Read More
  11.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10장

    Category로마서 Views207
    Read More
  12.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11장

    Category로마서 Views212
    Read More
  13.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12장

    Category로마서 Views255
    Read More
  14.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13장

    Category로마서 Views383
    Read More
  15.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14장

    Category로마서 Views169
    Read More
  16.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15장

    Category로마서 Views239
    Read More
  17. 한국어 권위역 킹제임스 성경 (강희종역), 로마서 16장

    Category로마서 Views279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All the Bible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s.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Lingua Franca 한글 링구아 프랑카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